트렌드

디스코드 서버 검색

Pinterest LinkedIn Tumblr

디스코드 서버를 검색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서버 검색이 불일치합니다
디스코드를 발생시키려면 반대쪽 셀레브레이션에서 서버로 초대 하이퍼링크가 필요합니다. 디스코드를 1차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서버를 검색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폐쇄된 지인들과의 음성 채팅에만 사용합니다. 그러나 디스코드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다양한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버가 다양한 비디오 게임과 테마로 나뉘기 때문에 원하는 고객과 함께 배송 및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드라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디스코드 서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디스보드는 비디오 게임, 커뮤니티, 애니메이션, 만화, 음악, 노하우, 언어 및 영화와 함께 모든 종류의 클래스에서 디스코드 서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서버검색

1. Discord 회원가입 후 계정을 생성합니다.

디스코드 공식 웹사이트로 가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정을 만드세요. 참고로 디스코드는 13세 미만은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연령을 14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디스코드-회원가입

2. Disboard 웹 사이트에서 서버를 찾습니다.

Disboard 홈페이지에 들어가 검색 필드에서 필요한 제목을 검색합니다. 또는 디스플레이 화면 뒷면에 있는 선호 태그 또는 클래스에서 검색할 수 있는 서버를 찾아 검색합니다.

서버 검색이 불일치합니다

3. 디스코드 서버에 들어가려면 참가하기를 클릭합니다.

연결할 서버를 검사하고 뒷면에 있는 ‘이 서버의 일부가 되기’ 단추를 클릭하여 서버와 연결합니다.

Discord 서버에 연결합니다

 

4. 디스코드 계정으로 서버에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이전에 생성한 전자 메일과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Discord Open Room을 확인하십시오
디스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Disboard 웹 사이트에서 여러 유형의 서버가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소셜 서버나 게임을 테마로 한 서버들입니다. 깊이 있는 지인이나 짝처럼 특정인과 통화를 원할 경우 개방형 방이 아닌 상대편 특정인에게 초대 코드를 전달해 방을 만드는 것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discord.id에서 ID를 입력하면 디스코드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불협화음은 주제가 무엇이든 당신의 대안의 방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것 외에는 그것을 검색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방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또한, 다양한 성인실과 불법 토픽실이 있으니 이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광대역 디스코드 서버를 찾으려면 아래 위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디스코드 사용법

Write A Comment